Maze Runner: Scorch Trials, 2015, Thomas Brodie-Sangster

Posted by 하루린
2015. 9. 13. 01:06 영어관련자료/Q~Z





하요! 반갑습니다. 쇼핑중독환자입니다.

요즘 좀 핫한 배우를 소개해 드리도록 할게요. 그는 바로.. Thomas Brodie-Sangster에 대해 이야기 해보도록 할게요.


갑자기 혹해서 나온 배우는 아니고, 아역배우를 오랫동안 한 아역배우인데요. 마의 16세를 잘 넘긴 아역이고 거의 항상 아역 순위에 오르는 배우네요..



프로필

출생 : 1990년 5월 16일 / 영국 서더크

신장 : 179cm

가족사항 : 마크 생스터(부), 타샤 버트램(모), 아바 생스터(형제)

그는 영국배우인데요. 영국배우라고 생각하니깐 설마하니 이 녀석도 나중에 007에 나올라나.... 라는 생각을 문뜩 해보네요. 그의 부모님 역시나 배우이기도 하고요. 먼 사촌 중에는 휴 그랜트도 있다고 하네요... 이런 저런 조그마한 작품을 한 그는 2003년도에 리처드 커티스에 의해 영화"러브 액츄얼리"에 출연하게 되었고 "드럼 소년"으로 그 영화에서 불려지게 되어 많은 시청자들의 마음을 흔들어 놓았죠... 


출연작

그의 출연작 중에는 내니 맥피와 같은 작품도 있지만 그가 해리 포터 시리즈에 론 위즐리나 네빌 롱바텀의 오디션을 봤지만 낙방하기도 했지요. 그의 데뷔작은 "The Adventures of Station Jim"이라고 하는 BBC영화로 했고, 그 이후에 쇼타임 오리지널사의 "Bobbie’s Girl"에 출연도 하였네요. 그의 첫 스릴러물은 바로 "Daddy"라고 하는 TV용 장편영화이었네요. 그리고 "러브 액츄얼리"를 통해서 Satellite Award의 뮤지컬, 코미디 부문 남우조연상을 받기도 하였네요. 


2001년도

"미라클 오브 더 카드" , "스테이션 짐" 데뷔작이죠.


2002년도

"스티그 오드 더 덤프" , "바비스 걸"



2003년도

"히틀러" , "대디" TV용 장편영화이며 처음한 스릴러물 영화. "러브 액츄얼리" 남우조연상을 수상을 했죠..



2005년도

"내니 맥피-우리 유모는 마법사" 아동영화로는 참 재미가 있었던 영화였죠...



2006년도

"트리스탄&이졸데"



2007년도

"피니와 퍼브" 이 영화에서는 퍼브의 성우를 맡아서 했지만 주인공이 과묵한 성격이라서 대사가 거의 나오지가.......

"마지막 군단" ㅎㅎㅎ 이 영화에서는 단역이었지만 왕자의 역할을 잘 소화해 내었죠...



2009년도

"브라이트 스타", "존레논 비긴즈-노웨어 보이"


2010년도

"썸 독스 바이트"


2011년도

"피니와 퍼브 무비:2차원을 넘어서", "하이더웨이스"


2012년도

"베이타운 디스코"


왕좌의 게임 시즌3왕좌의 게임 시즌3

2013년도

"어글리 닥클링" , "왕좌의 게임 시즌3" 에서는 조연으로 조젠 리드 역을 하였네요...



2014년도

"팬템 헤일로", "메이즈 러너" 뉴트라는 인물로 분해서 너무나도 큰 인기를 누리고 있죠....


2015년도

"울프 홀", "메이즈 러너:스코치 트라이얼"


한동안 인기 있는 작품을 안한 적도 있지만 그래도 꾸준하게 연기를 계속 이어가고 있네요.

'영어관련자료 > Q~Z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Mission Impossible Rogue Nation, Rebecca Ferguson  (0) 2015.09.06